RadarURL
일반

거제도 중곡동 마티즈 카섹스 사건

by JaeSoo posted Sep 27,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틀전 친구로부터 한통의 카카오톡을 받게 되었습니다. 바로 거제도 중곡동에서 벌어진 마티즈 카섹스 사건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믿을 수 없는 장면이었죠. 어디 으슥한 곳에서 벌어진 일도 아니고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곳에서 벌어질 수 있는 일은 아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아래의 캡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연히 현실에서도 가능한 일이네요. 도대체 어떻게 이런 일을 벌일 수 있는지 상식적으로 생각할수가 없네요.

거제도에서 중곡동이라 함은 인구가 가장 많은 곳입니다. 아파트 밀집촌이거든요. 결국 이런 곳에서 남녀가 차안에서 행인들의 시선은 안중에도 없다는 듯이 성행위를 하고 있는 모습은 수많은 인파에 의해서 촬영이 될 수 밖에 없는 사건인 것이죠.

문제 영상은 9월 4일 거제시 고현동 신현농협 중곡동 지점 인근의 맥스노래방 근처의 편의점 앞 도로변에 주차한 마티즈 차량 내부를 촬영한 것입니다. 차량 썬팅이 전혀 되어 있지도 않아 남자의 뒷모습이 아주 적나라하게 드러나죠. 더욱이 영상에서는 마티즈 차량의 번호가 아주 선명하게 보이기 때문에 개인신상정보가 탈탈 털려 버렸죠. 결국 하루종일 온갖 손가락질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는 사실.

하지만 바로 드러났죠. 주인공은 다름이 아닌 아내였다는 사실을 말이죠. 차 명의만 남편 앞으로 되어 있고, 대부분은 아내가 사용을 한다는 사실과 함께 동영상 마지막 부분에 찍힌 얼굴로 대조한 결과 아내의 소행이었다는 사실입니다.

여기에 재미있는 내용이 또 있습니다. 바로 촬영을 한 사람에 관한 일이죠.


ㅅㅡㅋ~1.PNG


정말 웃기지 않습니까? 바로 남녀 성행위 장면을 도촬 유포한 상근예비역이 검거가 된 것이죠. (Via)

문제는 여기서 도촬을 한 사람은 꽤나 많이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결국 문제가 되는 것은 유포를 한 것이 문제가 되는 셈이네요.

아내의 바람으로 인해서 정말 여러 사람들에게 충격을 선사하는군요. 아내의 정분남은 초등학교 동창지간으로 남편과 같은 회사고,,,

결국 아무런 죄 없는 남편도 얼굴 들고 다니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더욱이 사람이 무서워져서 더 그렇겠지요. 사실로 판명되기 전에 온갖 손가락질을 받은 것을 생각하면,,,

 

출처 : http://hauzen6479.tistory.com/1651


Articles

3 4 5 6 7 8 9 10 11 12